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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Game Engine Programming 1장 부분은 엔진 개발에 직접적인 관련은 없다.
3D 게임 엔진의 정의와 필요성에 대해서 설명한다.
간략하게 게임 개발의 역사를 훑어 보며 하드웨어의 발전에 의해서 개발 패러다임이 로우 레벨의 최적화도 중요하지만
하이 레벨의 장면관리와 같은 데이터 관리 부분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게임엔진의 특징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딱히 정리할 만한 내용은 없다.
2장부터 제대로 엔진을 조금씩 만들어가기 시작할 것이다.
2장은 이 책을 통해 만드려고 하는 엔진의 기본 구성에 대해서 설명될 것이다.
이왕 만드는거 엔진이름도 본인 마음에 들게 잘 지으라고 하니 생각좀 해봐야 겠다.
3D 게임 엔진의 정의와 필요성에 대해서 설명한다.
간략하게 게임 개발의 역사를 훑어 보며 하드웨어의 발전에 의해서 개발 패러다임이 로우 레벨의 최적화도 중요하지만
하이 레벨의 장면관리와 같은 데이터 관리 부분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게임엔진의 특징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딱히 정리할 만한 내용은 없다.
2장부터 제대로 엔진을 조금씩 만들어가기 시작할 것이다.
2장은 이 책을 통해 만드려고 하는 엔진의 기본 구성에 대해서 설명될 것이다.
이왕 만드는거 엔진이름도 본인 마음에 들게 잘 지으라고 하니 생각좀 해봐야 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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